해외여행갤러리
광고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kt 엠모바일 고객센터 연결이 안됩니다 요금제 변경하려고 홈페이지에서 변경 눌렀는데 전화로 변경하라고 안내가 뜨네요 고객센터에

요금제 변경하려고 홈페이지에서 변경 눌렀는데 전화로 변경하라고 안내가 뜨네요 고객센터에 전화해도 안받고 상담예약도 꽉 차있고 1:1문의글도 5일째 안보고챗봇도 2시간째 답변도 없는데 고객센터와 연락하려면 어떻게 해야하죠?그리고 이런 경우가 한두번이 아닌거 같은데소비자보호원에 신고할 수 있을까요?

지속적으로 연락 안 되면 통신민원센터나 소비자원 통해 신고도 가능해요

KT엠모바일은 앱 말고 SNS나 플레이스토어 리뷰로 문의 남기면 빠르게 답 오는 경우도 있어요

불편한 상황 캡처해서 증빙 남겨두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